어릴 때는 가족들과 타다가 대학교때부터 친구 한두 명과 가끔 탈 때 빼고는 혼자서 쭉 타왔는데 수 년간 혼자 스템턴, 페러렐 연습하면서 고생이라고 느껴진 적이 없었어요.
가서보니 자연설도 많은 날이었고 경사는 완만한 중급사면이라 괜히 단단한 걸 탈 필요가 없었습니다.
아름다운 남이섬과 북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화이트빌펜션!새벽 안개 가득한 산과 물안개 피어오르는 북한강,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이 빚어낸 절경이 그득한 곳!캐나다풍으로 멋스럽게 지어진 화이트빌펜션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순백의 화이트 공간이 돋보이는 깨끗한 객실,호텔식 침구, 프라이빗한 개별 바비큐 공간,액티비티한 레저 프로그램, 야외 수영장, 족구장 등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화이트빌펜션입니다.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강습 요금 - 구분, 당일, 반일, 비고 정보 제공 구분
초급 슬로프의 경우 다른 스키장 초급 보다 훨씬 길고, 경사도도 좀 있는 편이에요.
혹은 대한스키지도자연맹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각 스키장에서 심사받을 수 있는 공인지도자 목록을 확인한 후 진행할 수 있다.
꼭 부모가 함께 헬멧 등의 장비 제대로 착용하고 같이 타야 된다. 나도 아이가 중학교 졸업할때까지는 절대 같이 탈 생각이다.
스키장은 생각보다 사고가 빈번하고, 사고가 나면 아이는 사고 대처가 전혀 안된다.
나도 어떤아이가 꿀돼지어린이를 뒤에서 받아서 넘어트렸는데, 넘어진 애가 울고 있는데도 얼른 본인 아이만 챙겨서 도망가는 쓰레기 잡은 적 있다.
독학 스키강습 추천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단지 시간이 너무 걸립니다. 전 제가 해봤기 때문에 제 지인들한테 확실히 말합니다. 혼자 고생하지 말고 배워서 타라고..
솔직히 초등 저학년 때에는 스키 부츠, 플레이트 장착하고 챙기는 게 제일 힘들다.
독학하면서 혼자 스키 타시는 저와 같은 분들이 '내가 이렇게 타는 게 맞는 건가?' 하는 물음을 가질 수밖에 없는데
레벨테스트 시기가 되면 각스키장 소속 스쿨에서도 원데이강습(유료)도 진행되오니 활용하시고요~
- 아무래도 본문에 싣는 것이 좋을 듯하여, 본문 맨 마지막에 사진을 추가하였습니다.^^